서비스

유지보수

유지보수 안내

  • 유지보수 기간은 제품 설치일로부터 1년입니다.
  • 사용자의 과실 및 천재지변에 의한 사항에 대해서는 무상지원이 되지 않습니다.
    (단, 제품 자체에 하자가 있는 경우 제외)
  • 무상 유지보수 기간이 끝나면 파이오링크 총판을 통해 1년 단위의 유지보수 계약을 할 수 있으며
    유지보수 계약이 안돼 있을 경우 유상으로 지원됩니다.

유지보수, 펌웨어(PLOS), 매뉴얼 등은 파트너를 통해 지원하고 있으며,

제품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유지보수 업체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시리얼 번호